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(MCU) 드라마 오리지널 시리즈 로키 ,쉬헐크,호크아이에 이은 새로운 작품 "시크릿 인베이전"에 대해 감상 후기 및 소개 하고자 한다.
시크릿 인베이전은 마블 시네틱 유니버스 페이즈5의 첫 오리지널 시리즈 이다.
간단한 내용은 닉 퓨리와 스크럴 종족간에 일어나는 내부적과의 싸움이다.여기에 나오는 스크럴 종족은 <캡틴 마블>을 통해 처음 등장한다.
드라마의 배경 시대는 타노스 엔드게임 이후이야기 이며 타노스로 인하여 사라졌던 닉 퓨리가 돌아온 이후 겪는 심정과 스크롤과의 관계 및 역경을 헤쳐 나가는 이야기로 구성이 된다.
시크릿인베이전 줄거리 간략 요약
소수의 스크럴 종족이 지구에 인간과 공존할 수 없음을 아는 닉 퓨리는 스크럴이 다른 정착지에 무사히 가기전까지만 지구에서 생활 할수 있도록도와준다. 그러고 세월이 흘러
블립(타노스의 의해 사라졌던 시기에 사람들)이후 닉 퓨리는 지구 밖에서 우주방어를 하기위해 우주정거장 생활을 하고 있었다. 그러나 지구에 스크럴 침공의 관한 소식을 듣고 해결하고자 지구에 온다. 다만 현재 닉 퓨리의 몸과 마음은 모두 지쳐 있는 상태로 예전치못하다.
일부 스크럴 종족만이 지구에 생활 하는것으로 알고 있었으나 수백만명의 스크럴 종족이 이미 지구에서 거주하고 있음을
알게된 닉 퓨리는 이를 해결 하고자 나서는 이야기로 시작이 된다.
감상후기
현재 시크릿 인베이전은 2화까지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이 되고 있다.
1~2화까지 본 감상평을 쓰자면 예전 페이즈 1~2에 나왔던 하이드라의 빌런처럼 지구인으로 마음껏 변신하는 스크럴이
이미 오랬동안 전세계 깊숙히 많이 침투해 있는 상황까지 온 경우다.이에 대해 닉 퓨리는 평화적으로 해결을 하고자 하나 생각보다 이것을 헤쳐나가기란 쉽지 않아 보인다. 그 과정에서 모든 스크럴 종족을 없앨려는 단체와 이를 해결하고자 하는닉퓨리와의 대립구도 그리고 스크럴과의 와해와 이해관계를 앞으로 어떻게 풀어갈지 지켜보도록 하자.
지구로 돌아온 닉 퓨리 | [시크릿 인베이젼] 공식 예고편 | 디즈니+
디즈니+ 코리아 | 지구에 침투한 이들과의 마지막 전쟁 생각보다 끝은 멀지 않았다! 디즈니+ 오리지널 시리즈 <시크릿 인베이젼> 6월, 오직 디즈니+에서 단독 스트리밍 #시크릿인베이젼 #SecretInvasi
tv.naver.com